Open Ads
콘텐츠
인사이터
광고상품정보
오드리책방
로그인
회원가입
콘텐츠 홈
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디지털 광고
데이터
리포트 자료실
커리어
업무 스킬
자기계발
오드리책방
오스토리
행사
홈
콘텐츠
마케팅 전략
마케팅 사례
DMC미디어의 생각
호주 화장지 브랜드 ‘Who Gives a Crap’, 옛 연인의 편지를 화장지로 바꿔 주는 밸런타인 데이 캠페인으로 친환경 브랜드 정체성 부각
DMC미디어
2024.04.05
08:00
787
콘텐츠에
‘좋아’
해줘서 고마워요 -
0
0
Flush Your Ex: 전 연인과의 추억을 화장지로 바꿔주는호주 화장지 브랜드 ‘Who Gives a Crap’의 캠페인
종이를 재활용하여 화장지를 만드는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캠페인으로 호평받았다.
[IRMS20240005] 호주 화장지 브랜드 ‘Who Gives a Crap’, 옛 연인의 편지를 화장지로 바꿔 주는 밸런타인 데이 캠페인으로 친환경 브랜드 정체성 부각_compressed.pdf
파일 다운로드
#시즌마케팅
#밸런타인데이
#친환경
#브랜드정체성
#브랜드메시지
URL
이메일
복사
카카오톡
SNS
인사이터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