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호주 화장지 브랜드 ‘Who Gives a Crap’, 옛 연인의 편지를 화장지로 바꿔 주는 밸런타인 데이 캠페인으로 친환경 브랜드 정체성 부각
                                
                                
                                    2024.04.05 08:00
                                
                            
                            
                        
Flush Your Ex: 전 연인과의 추억을 화장지로 바꿔주는호주 화장지 브랜드 ‘Who Gives a Crap’의 캠페인
종이를 재활용하여 화장지를 만드는 브랜드의 친환경적인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캠페인으로 호평받았다. 
- [IRMS20240005] 호주 화장지 브랜드 ‘Who Gives a Crap’, 옛 연인의 편지를 화장지로 바꿔 주는 밸런타인 데이 캠페인으로 친환경 브랜드 정체성 부각_compressed.pdf 파일 다운로드
                            
                                #시즌마케팅
                            
                                #밸런타인데이
                            
                                #친환경
                            
                                #브랜드정체성
                            
                                #브랜드메시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