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인텔리언, 열린 매장 찾아주는 서비스 오픈 / 한국인이 가장 오래 접속하는 앱 1,2위는?

오픈애즈

2018.06.21 17:33 조회수 1070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인텔리언, 열린 매장 찾아주는 서비스 오픈 / 한국인이 가장 오래 접속하는 앱 1,2위는?

  • 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인텔리언, 열린 매장 찾아주는 서비스 오픈 

인텔리언이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와 오프라인 매장을 연결해 주는 온오프라인연계(O2O)플랫폼 '타임인'의 오픈베타 서비스가 오픈했습니다. 타임인은 주말, 연휴, 늦은 밤 급하게 문이 열린 약국, 세차장, 정비소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를 위해 마장을 빠르게 찾아주는 생활편의 플랫폼입니다. 타임인은 현재 입점 파트너를 모집 중이며, 입점 방법은 사업자 전용 어플 '타임인파트너'를 다운 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한국인이 가장 오래 접속하는 앱 1,2위는? 

앱분석 업체 와이즈앱이 SNS 앱별 이용시간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5월 동안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SNS앱은 월 42억분을 사용한 'Facebook'입니다. 하지만, 작년 동월 대비 65억 분이 하락했다고 합니다. 사용시간이길었던 두 번쨰 앱은 네이버의 '밴드'로 19억분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3위는 'Instagram'이 차지했습니다. 

 

#7월 광고지수 보합 전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발표한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의하면 7월 종합 KAI는 100.0 으로 전월 대비 광고비 변동이 크지 않을 것으로 전망한 광고주가 많았습니다. KAI는 광고비 계층별주요 1000대 사업체를 대상으로 웹조사 패널을 구축해 매월 정기적으로 다음달의 주요 광고매체별 광고비 증감여부를 조사하여 지수화한 것입니다. 지수가 100이 넘으면 광고비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고 응답한 광고주가 많은 것이고, 그 반대면 100 미만이 됩니다. 생각보다 월드컵 마케팅에 집중하지 않고있으며,  전통적으로 여름철 광고시장이 약세이기도 하기 때문에 올해에도 기조 변화가 쉽지 않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월드컵 덕보는 치맥, 편의점 , 광고시장은 잠잠 

이번 2018러시아월드컵 경기가 모두 밤 9시 부터 자정까지열려 편의점과 치킨프랜차이즈 등의 유통업계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18일 스웨덴을 상대로한 첫 경기에서 치킨을 비롯한 야식과 맥주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에 비해 광고시장은 별다른 월드컵 메리트를 못 누리고 있습니다. 

 

  • # 편의점
  • # 치맥
  • #월드컵마케팅
  • #페이스북
  • #밴드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