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로레알 파리, 립스틱 신제품 홍보를 위해 FOOH(Faux Out of Home) 활용, 최근 CGI를 활용한 옥외광고 잇따라 화제

2023.10.06 11:00
2552
0
0

로레알 파리는 립스틱 신제품 홍보를 위해 프랑스 파리 시내 도로를 빨간색 립스틱 자국으로 물들이는 FOOH를 공개함.

이는 신제품의 주요 특징인 ‘지속력‘과 ‘발색력’을 시각적으로 강렬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소셜 미디어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30021] 로레알 파리, 립스틱 신제품 홍보를 위해 FOOH(Faux Out of Home) 활용, 최근 CGI를 활용한 옥외광고 잇따라 화제.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사례 #로레알 파리 #옥외광고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