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로레알 파리, 립스틱 신제품 홍보를 위해 FOOH(Faux Out of Home) 활용, 최근 CGI를 활용한 옥외광고 잇따라 화제

DMC미디어

2023.10.06 11:00
  • 239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로레알 파리는 립스틱 신제품 홍보를 위해 프랑스 파리 시내 도로를 빨간색 립스틱 자국으로 물들이는 FOOH를 공개함.

이는 신제품의 주요 특징인 ‘지속력‘과 ‘발색력’을 시각적으로 강렬하게 전달함과 동시에, 소셜 미디어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음.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30021] 로레알 파리, 립스틱 신제품 홍보를 위해 FOOH(Faux Out of Home) 활용, 최근 CGI를 활용한 옥외광고 잇따라 화제.pdf 파일 다운로드
  • #마케팅 사례
  • #로레알 파리
  • #옥외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