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3 타겟 분석 리포트_2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3.08.31 08:00
  • 420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트렌드 수용력과 확산력이 높은 세대 20대
20대는 사회 현상이나 유행에 스마트폰이라는 매개체를 중심으로 기민하게 반응합니다.
이들은 새로운 사물과 제품에 대해 강한 수용력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트렌드에 도전하는것도 좋아합니다.
때문에 제품 런칭, 신규 프로모션·캠페인 확산을 위해서는 이들에게 광고 도달과 노출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2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2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분석 리포트 

-

20대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은 무엇일까요? 

10대는 동영상 미디어에서 주로 무엇을 시청할까요? 

40대가 제품을 구매하는데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광고는 

키워드 광고일까요, 인플루언서 광고일까요? 

-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 미디어 이용 행태를 확인할 수 있는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리포트를 발간합니다. 

-

우리의 타겟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는지, 

그곳에서 그들은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지,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파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소비 트렌드
  • #20대
  • #타겟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