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3 타겟 분석 리포트_3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3.08.31 08:00
  • 549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디지털초기문화를선도한세대 30대
유년기부터 PC를 이용하며 자라온 30대는 하루 평균 PC를 통한 인터넷 이용시간이 전 연령대 중 가장 깁니다.
또한 청소년기에 모바일 디바이스가 대중화되며, PC와 모바일 디바이스 모두를 자연스럽게 익힌 첫 세대입니다.
30대는 디지털 발전의 중심이자 선도자로서, 소비 문화의 중심 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번 보고서에서는 30대들이 주로 이용하는 미디어는 무엇이고, 어떠한 정보를 주로 탐색하는지,
더 나아가 효과적인 광고 유형과 광고 반응 요소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30대 타겟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분석 리포트

-

20대가 가장 자주 이용하는 숏폼 플랫폼은 무엇일까요? 

10대는 동영상 미디어에서 주로 무엇을 시청할까요? 

40대가 제품을 구매하는데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광고는 

키워드 광고일까요, 인플루언서 광고일까요? 

-

10대부터 50대까지 연령대별 미디어 이용 행태를 확인할 수 있는 

메조미디어 2023 타겟 리포트를 발간합니다. 

-

우리의 타겟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는지, 

그곳에서 그들은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는지, 어떤 광고가 효과적인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파일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소비 트렌드
  • #30대
  • #타겟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