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나스리포트 338호_OOH 플래닝 가이드 : 패션/뷰티 업종 엔스퀘어 활용 전략

케이티나스미디어

2023.03.02 08:15
  • 148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38호_OOH 플래닝 가이드 : 패션/뷰티 업종 엔스퀘어 활용 전략] 보러가기

 

 

OOH Planning Guide

2023년에도 엔데믹 특수 업종 강세, 패션뷰티 업종 수혜 전망

패션 업종, 옴니채널 전략으로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 강화

뷰티 업계, 색조에 부는 봄바람과 함께 다시 돌아온 요우커 대상 마케팅 강화 전망

감성적 소구가 중요한 패션뷰티 업종, 생동감 있는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유리한 N.square

MZ세대 핫플레이스부터 외국인 관광명소까지 패션뷰티 업종 타겟에 적합한 역사를 보유한 N.square


패션·뷰티 업종 N.square 활용 전략

STRATEGY 01.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려도가 높은 코어 타겟과의 접점 확보 위해

MZ세대, 외국인 관광객의 이동 동선을 고려한 타겟 주요 방문역사 타겟팅  


STRATEGY 02.

대형 스크린 및 최고화질 노출로 생동감과 몰입도 높은 표현이 가능한 그란데·벤티 패키지 활용,

화려한 영상미를 기반으로 패션/뷰티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메시지 소구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패션/뷰티
  • #OOH
  • #마케팅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