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나스리포트 339호_가정의달 OOH 플래닝 가이드 : 쇼핑몰&건강식품 업종

1012
0
0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39호_가정의달 OOH 플래닝 가이드 : 쇼핑몰&건강식품 업종] 보러가기

 


MEDIA PROPOSAL

지하철 핵심 역사를 커버하는 N.square, 넓은 커버리지로 대규모 브랜딩 효과

N.square 설치역사 이용객 연령대, 가정의 달 코어 타겟인 2049세대 다수 차지


가정의 달 특수 업종 N.square 활용 전략1

넓은 커버리지의 올인원 패키지 활용, 가정의 달 시즌 집중 노출로 도달률 증대 및 대세감 형성

Appendix. All in One Package 설치 역사


가정의 달 특수 업종 N.square 활용 전략2

가정의 달  앞두고 유동인구 증가하는 백화점 인근 역사 타겟팅으로 코어 타겟 접점 강화


Case Study01. 현대백화점 Campaign

Case Study02. G마켓 Campaign

Case Study03. 뉴트리원라이프 Campaign

Case Study04. 네비팜 Campaign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nasreport-339-2023_OOH_Planning_Guide_가정의_달_쇼핑몰·건강식품_업종.pdf 파일 다운로드
#OOH #DOOH #미디어 플래닝 #쇼핑몰 #건강식품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