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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유입 분석(2)_직접유입, 내부유입에 대한 이전 유입 경로 분석

  • 2017-04-17
  • 조회수 2,011
  • 공유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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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입경로 > 유입도메인, 유입도메인 상세, 유입URL 상세 ] 리포트에서

직접유입과 내부유입 옆의   버튼을 클릭해 본 적이 있으신가요?

해당 버튼을 누르면 상세 데이터가 펼쳐지며, 직접유입과 내부유입 이전 유입경로가 보여집니다.
 


 * 이전 유입경로란? 
  고객이 웹사이트에 방문 시 유입경로에 대해 쿠키를 생성하고,
  이후 직접유입이나 내부유입으로 유입이 시작되었을때 저장된 쿠키를 참조하여
  이전 유입경로를 제공합니다.
 이전 유입경로를 위한 쿠키는
  직접유입과 내부유입을 제외한 
45일 이내의 유입경로를 저장 합니다.

 쿠키를 삭제하였거나, 사이트에 처음 방문한 경우는 이전 유입경로에 대한 쿠키 정보가 없으므로
 이전 유입경로의 합계는 직접유입의 유입수, 내부유입의 유입수와 다를 수 있습니다.


 

 [ 유입경로 > 유입도메인 ] 리포트
최상위 그룹으로 유입경로를 표기합니다.
배너광고, 이메일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가격비교사이트 와 같이 설정에 의한 유입경로가 표현되며, 
모든 검색광고 상품에 대한 데이터를 합산하여 검색 키워드광고로 표기합니다.



 [ 유입경로 > 유입도메인 상세 ] 리포트
검색광고상품명, 배너광고(프로모션명), 이메일마케팅 과 같이 그룹으로 표기되며, 
클릭초이스의 경우 네이버(클릭초이스) 로 모든 광고영역에 대한 데이터가 합산되어 표기됩니다.



 [ 유입경로분석 > 유입URL 상세 ] 리포트
가장 상세한 유입경로를 제공합니다. 
검색광고상품:검색어, 배너광고(프로모션명):배너광고명, 이메일마케팅:이메일명 과 같이 표현되며, 
클릭초이스의 경우 네이버(광고영역):검색어 로 표기됩니다.



 > 용어 '직접유입' 설명 바로가기 

 > 용어 '내부유입' 설명 바로가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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