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많은 브랜드가 프로세스를 파는 전략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프로세스 이코노미 마케팅 적용 사례
by 고구마팜
편의점에서 기업의 굿즈들이 늘어난 이유, 현시대의 편의점 광고 역할
편의점, 이제는 기업들의 오프라인 광고 경쟁터
by 디깅 빌보 (Digging_BillBo)
"당신의 인사이트가 누군가의 성장 여정에 큰 영감이 될 수 있기에"
오픈애즈의 인사이터가 되어주세요
by 오픈애즈
웹 개발 / 디자인 트렌드는 현재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을까요?
2023년 웹 개발 트렌드 13가지
by DMCU
취업 x 회사생활
회사가 놓아주질 않아요
봄앤비의 시선
조직문화가 브랜딩입니다
주간마케팅동향
점심메뉴 이젠 고민 안해도 돼요!
DMC미디어의 생각
설득력과 몰입도를 갖춘 광고 모델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요소로 부상
브이리뷰의 생각
이커머스에서도 ChatGPT를 활용할 수 있을까?
비즈스프링의 매거진
활용 예시로 알아보는 User-ID와 Google Signal의 공통점과 차이점
오늘아침
메타, 인스타그램에 새 광고 모델 도입 / 롯데홈쇼핑, 콘텐츠 커머스 강화
The Pick
29CM가 5년 만에 10배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피처링 TIP
인플루언서 마케팅 효율을 측정하는 5가지 방법
광고상품
리워드 플랫폼
직장인 소셜네트워크
메신저 플랫폼
애드네트워크
명함관리 앱
마케팅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