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는 어떻게 자신의 제품을 ‘선물하기’에 맞게 바꿨을까?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마케팅 인사이트도 선물 받고 싶다
by 고구마팜
언제나 행동이 영감을 낳는다, 영감이 행동을 낳는 일은 드물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영감을 발견하는 방법
by 인싸이트생각노트, 인싸노트
"당신의 인사이트가 누군가의 성장의 여정에 큰 영감이 될 수 있기에"
오픈애즈의 insighter가 되어주세요
by 오픈애즈
'완벽'이라는 말보단 '완성', '결과' 보다는 '과정'이란 말을 떠올려 보는 건 어떨까요?
Q. 집에 돌아와서도 회사 일이 생각나요.
by 스테르담
당신이 몰랐던 취업의 기준
인적성 검사,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것
콘텐타의 매거진
포스트 코로나 시대, 마케터가 생각해야 할 5가지 트렌드
DMC미디어의 생각
메타(Meta), 메타버스 사업 확장을 위한 첫 오프라인 매장 메타 스토어 오픈
On/Mobile
나스리포트 329호_식음료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오늘아침
OTT 시장, 넷플릭스-티빙-쿠팡-웨이브 순 / 예견됐던 SNS 침체기 왔다
풋풋레터의 매거진
최초 공개된 블랙홀의 실제 소리
모바일인덱스 Insight의 매거진
4월 일반앱 사용자 급상승·신규설치 순위
나스리포트 329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나스리포트 329호_디지털 미디어&마켓 이슈
광고상품
애드네트워크
명함관리 앱
직장인 소셜네트워크
메신저 플랫폼
공간미디어 광고 플랫폼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