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덜어낼수록 더해지는 인기! 제로(ZERO) 트렌드

KPR 인사이트 트리

2022.09.21 08:00
  • 333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4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제로 트렌드 관련 빅데이터 분석 결과, 주요 연관어 1위는 무엇일까요?

🔎 많은 사람들이 제로 트렌드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 설탕, 칼로리, 쓰레기, 스트레스까지! 다양한 제로 문화와 구체적인 사례가 궁금하다면?

 

 

 

 

 

뺄수록 더해지는 가치! 제로(ZERO) 트렌드

 

덜어내고 비우고 줄이는 ‘제로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디저트와 탄산음료에서 설탕을 덜어내는 제로 슈가, 알코올을 없앤 무알코올 주류환경을 위해 포장재와 플라스틱을 줄인 제로 웨이스트그리고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없애는 제로 스트레스까지

 

다양한 제로 트렌드의 종류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가 궁금하다면, 이번 비주얼 리포트 33호KPR 인사이트 트리 Why 20호를 읽어보세요!

 

 

💭 💭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가 2022년 9월 1일부터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 KPR 인사이트 트리 구독자 이벤트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제로 트렌드
  • #식음료
  • #건강
  • #제로 칼로리
  • #식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