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메조미디어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6. OTT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4.03.28 08:00
  • 38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OVER THE TOP INDUSTRY
 

[MARKET]
레드오션 OTT 시장에서 수익화를 위한 노력
야구, 레슬링,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로 영역 확장


[CONSUMER]
OTT 업종 사용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평소 관심사 'OTT' 해당자, 주 2회 이상 OTT 시청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OTT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OTT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콘텐츠가 아닌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캠페인 전개
특별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 마케팅
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접근

  • #메조미디어
  • #업종분석
  • #OTT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