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9CM,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 커머스 ‘이구라이브’ 론칭 후 소비자와 적극 소통

DMC미디어

2022.12.30 08:00
  • 164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최근 온라인 셀렉트 숍 29CM에서 입점 브랜드의 스토리를 다루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 커머스 ‘이구라이브’를 론칭함

브랜드 및 플랫폼 관계자와 소비자가 직접적인 소통을 함으로 소비자의 몰입을 높이고 로열티가 강화되는 효과가 예측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20043] 29CM,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 커머스 ‘이구라이브’ 론칭 후 소비자와 적극 소통.pdf 파일 다운로드
  • #29cm
  • #라이브커머스
  • #브랜딩
  • #마케팅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