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현대인이 외로움을 이겨내는 새로운 방법은 무엇일까요?
🔎 반려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반려견, 반려묘, 반려OO의 ‘OO’은 무엇일까요?
🔎 새로워진 반려문화에 대한 연관어 TOP 10 순위가 궁금해요!
코로나19라는 사회환경적 변화와 비혼&결혼 기피 현상이 만연해지면서 현대인은 자발적∙비자발적 고립을 겪게 되었습니다.
외로움과 고립감을 느끼는 현대인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로 한정되었던 반려문화에 대한 개념이 새롭게 정립되고 있는데요.
반려식물과 반려로봇 등 특정 대상을 삶을 함께하는 존재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새로워진 반려문화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마케팅 사례를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19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 💭 💭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간하는 리포트의 빅데이터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자료와 리포트들을 확인해보세요!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