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렌드

짧아야 살아남는 숏폼 시대 ⚡

1740
4
1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숏폼(Short-Form) 콘텐츠에는 어떤 의미가 담겨 있나요?

🔎 숏폼과 함께 가장 많이 언급된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 요즘 틱톡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콘텐츠 유형 1위는 무엇일까요?

 


 

숏폼(Short-form) 콘텐츠란, 짧게는 15초에서 길게는 10분을 넘기지 않는 ‘짧은 동영상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영화나 드라마 등 전통적인 롱폼 콘텐츠를 대체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숏폼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마케팅 인사이트가 궁금하다면,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24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간하는 리포트의 빅데이터를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자료와 리포트들을 확인해보세요!

 

 

출처KPR  트리 

#숏폼 #동영상 #OTT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