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LF, 유튜브 채널 ‘LF랑 놀자’ 개설

오픈애즈

2022.04.26 05:00
  • 151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쿠팡, 중소상공인 판로확대 강화


📣 쿠팡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소상공인 상품 특별기획전’을 연다는 소식입니다.

쿠팡은 올해 연말까지 ‘소상공인 상품 특별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과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처음으로 협력해 선보이는 소상공인 상생을 위한 로켓배송 할인 행사인데요. 쿠팡과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우선 400여개 업체의 4100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20%를 할인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또 지역 업체의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매출 증대에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메인 광고면과 SNS 등을 통한 마케팅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기획전 참여를 원하는 쿠팡 로켓배송 거래 중인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판판대로’를 통해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사업참여 신청은 매월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에어,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진에어가 재도약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찾는다는 소식입니다.

진에어가 5월22일까지 홈페이지 UI·UX 개선을 주제로 '제3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최신 항공 예약 트렌드와 고객 편의에 특화된 홈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사용자 경험(UX) 개선이 주제라고 합니다. 5월22일까지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자유 양식의 기획안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되며 선정된 우수 기획안은 향후 홈페이지 개선 업무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에어는 "그동안 선정된 우수한 아이디어를 마케팅 업무에 반영해 온 만큼 실현 가능성을 바탕으로 기획안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LF, 유튜브 채널 ‘LF놀자’ 개설 



📣 LF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기업 소통 유튜브 채널 ‘LF랑 놀자’를 개설했다는 소식입니다.
LF는 단순히 회사의 홍보를 위한 콘텐츠에서 벗어나 LF 직원들의 일상 브이로그부터 ‘핫플레이스’, 패션 정보 등의 콘텐츠를 제공해 MZ세대 고객에게 공감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채널을 지향할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LF에 따르면 ‘LF랑 놀자’ 유튜브 채널은 보기에 따라 ‘나랑 놀자’로 읽을 수도 있게끔 네이밍 했다고 합니다. LF는 해당 채널을 통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미래 생활문화기업'이란 기업 브랜드 정체성을 영상으로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인식시키면서 최근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오늘아침
  • #공모전
  • #LF
  • #유튜브
  • #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