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나스리포트 326호_ 2022 주요 업종별 트렌드

3005
0
0

나스리포트 326호_ 2022 주요 업종별 트렌드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리포트 326_ 2022 주요 업종별 트렌드] 보러가기

 

   

[가전: 온라인 채널 확장 및 스마트홈 서비스 경쟁]
01 온라인 시장 성장 및 채널 다변화
02 스마트홈 서비스 경쟁 본격화

[쇼핑/유통: 점유율 확보와 수익성 개선을 위한 유통 업계 경쟁 심화]
01 온·모바일 쇼핑 시장 현황 및 전망
02 온·오프라인 채널별 주요 전략

[명품: 온·오프라인 채널 동반 성장 및 라이프스타일 접목 확대 ]
01 보복 소비 영향으로 시장 성장 및 판매 채널 다양화
02 2022년 명품 트렌드 키워드 ‘확장’

[헬스케어: 새로운 성분 연구 및 구매 채널 다양화]
01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전망
02 건강기능식품 소비자 이용 행태

[화장품: 트러블 케어 제품 선호 지속, 건강한 화장품 소비 트렌드 부상]
01 뷰티 업종 시장 현황
02 2022년 뷰티 업종 트렌드 및 키워드

[게임: P2E 시장 진출 및 대형 신작 출시 경쟁 치열]
01 P2E 게임 시장 및 주요 게임사 참여 현황
02 2022 신작 게임 트렌드
+ 2022 주요 게임사별 신작 라인업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업종별 트렌드 #2022년 #쇼핑/유통 #명품 #헬스케어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