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수단으로서 QR코드에 새삼 주목해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지난 2월 13일, 지상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 겸 가장 비싼 광고판 '슈퍼볼 (Super Bowl)'에 QR코드가 등장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미지 클릭시 원문으로 연결됩니다.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QR코드, 펜데믹 거치며 이용 인구 급증…해외에선 2022년 달굴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
마케팅 수단으로서 QR코드에 새삼 주목해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지난 2월 13일, 지상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 겸 가장 비싼 광고판 '슈퍼볼 (Super Bowl)'에 QR코드가 등장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