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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디어 이용 행태
20대 남녀 미디어 이용 시간
20대 남녀 인터넷 이용 시간대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20대 남성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20대 여성
주 이용 포털 사이트
포털 사이트 이용 목적
주 이용 SNS
SNS 이용 목적
2. 정보 탐색 활동
20대 남녀 정보 탐색 경로
포털 사이트 탐색 정보
동영상 미디어 탐색 정보
SNS 탐색 정보
3.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광고 관심 형성 요인
광고 상품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 유형별 구매 영향
4.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모바일에서, 10~15분 분량의 동영상 시청을 선호
광고 초반부의 집중 요소가 필요
동영상 광고는 최소 3회 이상 노출시 상기·반응
광고 상품 형태에 따른 선호도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인플루언서 광고 콘텐츠에 대한 태도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