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2021 7월 2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2021.07.14 10:11

GROUP IDD Weekly Issue 7월 2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7월 2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광고에 등장한 버츄얼 인플루언서
02 / 로블록스X소니코리아, 파트너쉽 맺다
03 / 상반기 중소기업 마케팅 주도한 ‘뷰티-패션 업종’
04 / 2030 유입에 정점 찍은 골프산업
[CONSUMER]
05 / 증권사, MZ세대 대상으로 웹툰마케팅 선보이다
06 / 역대 최고매출 달성한 네이버페이
07 / 5060 신중년이 내는 평균 콘텐츠 구독료는?
08 / 화장품 대신 ‘명품 주얼리’, 백화점 1층 꿰차다
[MEDIA]
09 / 고객 유치 경쟁에 길어지는 숏폼 콘텐츠
10 / Ios 앱추적 허용에 안드로이드로 몰리는 광고
11 / Z세대라면 주목, 틱톡으로 이력서 써보세요!
- [GROUP IDD] Weekly issue_0709-1.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뉴스
#마케팅 소식
#MZ세대
#버츄얼 인플루언서
#숏폼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