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호국보훈 #롯데월드
롯데월드, 휴가 병사들에게 무료 입장 혜택
롯데월드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장병과 군인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달부터 향후 1년간, 휴가증을 소지한 병사들에게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한 현역 간부 및 군무원, 사관생도, 간부후보생 학군단 및 동반인들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롯데그룹은 코로나 검역 지원 및 백신 수송 등의 현장에서 헌신 중인 병사 2000여명에게 간식박스를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계열사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커머스 #Z세대 #육스
육스, Z세대 타깃으로 쇼핑 허브 론칭
글로벌 온라인 편집샵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이 10대 중후반부터 20대 사이의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는 온라인 허브를 론칭합니다. ‘Hi_Guy Z!’라는 이름으로 별도의 쇼핑 페이지를 구성한 것입니다. Z세대의 취향에 맞춰 쇼핑 기능보다는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사용자 환경을 구성했습니다. 틱톡과 인스타그램을 연상케하는 세로형 이미지의 메인 페이지와 브랜드 홍보 필름을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명품 소비 연령이 점차 낮아지면서 앞으로는 Z세대에 맞춘 콘텐츠로 플랫폼에 머무르게 만드는 전략을 취할 것으로 보입니다.
#IT #플랫폼 #트위터
트위터, 유료 구독 서비스 출시
트위터가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 ‘트위터 블루’를 출시합니다. 아직 호주와 캐나다에서만 운영중인 이 서비스는, 저장된 콘텐츠를 관리하는 북마크 폴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트윗 게시 전 미리보기와 수정을 제공해 트윗 게시자의 실수를 줄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 읽기 모드를 통해서 긴 글도 쉽게 읽는 사용 환경이 조성됩니다. 아울러 홈 화면과 테마를 사용자가 변경할 수 있는 권한 등의 기능도 제공하게 됩니다. 월 3000원 정도로 이용할 수 있는 이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앞으로 트위터의 수익 모델은 더욱 다양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