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엠포스 데이터랩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분석 보고서는 구글 애널리틱스의 MCF 기능을 활용한 광고 성과 분석 보고서 입니다.
온라인 광고의 성과 및 유저들의 유입 동향을 분석 할 때 가장 대표적인 도구(tool)로 구글 애널리틱스(GA)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GA의 다양한 분석 기능 중 하나인 다채널 유입경로 분석(MCF)를 통해 소비자의 상품 구매 여정에서 거치게 되는 다양한 채널들의 유입 현황 분석할 수 있으며, 수많은 마케팅 채널이 매출 전환에 기여하는 과정을 살펴 볼 수 있는데요.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구매 유입 단계별 마케팅 성과 파악, 마케팅 채널의 성격과 효과까지 분석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MCF의 기능에 대해 보다 상세한 활용법을 소개하기 위해, 뷰티, 보험, 커머스 등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통해서 MCF 분석 사례를 보고서에 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엠포스 데이터랩에서 보고서를 상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GA MCF 분석 보고서 일부 내용 – MCF란?
GA MCF 분석 보고서 일부 내용 – MCF 주요 기능

GA MCF 분석 보고서 일부 내용 – MCF 보고서 분석 사례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