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나스리포트 310호_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1183
1
0






MEDIA AD  ISSUE

네이버, 모바일 브랜드검색 ‘리뷰형’ 출시

모바일 프리미엄형 브랜드검색 소재 형태 하단에 검증된 네이버 인플루언서의 리뷰 콘텐츠를 노출할 수 있는 ‘리뷰형’ 상품 출시(9/21)

검색 키워드별로 광고주가 직접 선택한 네이버 인플루언서의 리뷰 콘텐츠를 개별적으로 노출 가능


네이버, 인플루언서 시너지 패키지 출시

인플루언서 DA포함 상품 구성 시, ‘메인 연관 주제판에 콘텐츠 노출 & 키워드챌린지 키워드 추가’의 혜택을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시너지 패키지 출시

 

인플루언서 시너지 패키지를 통해 인지, 탐색 그리고 구매유도까지 이어지는 통합형 광고 캠페인 집행이 가능함에 따라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음


YouTube 맞춤구매의도 잠재고객 검색 쿼리 반영 네트워크 추가

9월부터 Google.com 뿐만 아니라 YouTube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사람들에게도 YouTube 광고 노출 가능하며, 보다 더 많은 도달 및 전환을 유도할 수 있음

 

스마트 입찰전략,  높은 입찰가 설정 등의 추천 팁을 고려하여 맞춤구매의도 잠재고객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것이 중요함 


페이스북, 광고 구매 경험(ACE)프로그램과 고객 피드백 점수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고객 구매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Ads Conversion Experience(ACE) 프로그램 통해 브랜드별로 고객 피드백 점수를 부여하고 광고에 반영

 

고객 피드백 점수가 낮은 브랜드는 광고 노출 제한이나 페이스북 광고 집행 자격 상실 등의 패널티를 받을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고개 피드백 점수 모니터링 및 대응 필요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 ‘카탈로그형’ 신규 오픈

카카오 디스플레이 광고의 신규 소재 유형인 ‘카탈로그형’은 스와이핑 액션 형태로 노출되어 광고주의 다양한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 가능 

한 소재 내 상품 이미지와 타이틀 문구, 가격 정보 등 다양한 요소로 구성이 가능하며, 방문/전환 목표에 효과적임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네이버 / 카카오



*출처 : 나스미디어

#디지털 미디어 #미디어 이슈 #디지털 마케팅 #마케팅 소식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