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이후 현재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1) 물류센터 확장
2) 유료회원제
3) 쇼핑 채널 큐레이션
4) 간편 결제 시스템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 출처 : 인크로스 리포트 다운로드 >



마켓인사이트
이커머스 투자 이후 현재
이커머스 이후 현재
-좀 더 빠르고 간편한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 2020 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투자 이후 이커머스의 현재
-이커머스사들의 향후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전략 네 가지
1) 물류센터 확장
2) 유료회원제
3) 쇼핑 채널 큐레이션
4) 간편 결제 시스템
-[전망] 빠른 배송을 중점으로 한 이커머스 업계의 도약
* 출처 : 인크로스 리포트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