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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9월 3주차

오픈애즈

2020.09.18 09:49 조회수 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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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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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9월 3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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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여정 #기획 #B2B마케팅

 

이번 주 마케터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콘텐츠입니다.
마침 영감이 필요했던 타이밍이었다면,
당신에게도 도움이 될 콘텐츠일 거예요.
날이 좋아지니 여행이 더 그리워져요.
오늘은 이런 마음을 달래준 넷플릭스의 '행복원정대'를 추천해요.
알래스카에서 멕시코까지 직접 개조한 버스를 타고 달리는데요.
 오늘 밤엔 랜선 여행을 떠나보세요.

콘텐타 ㅣ 추천작가

구글 검색에서 나타나는 구매 행동의 변화 양상을 관찰하기 위해 단어 “cheap”과 “best”를 조사한 결과를 보니 전 세계적으로 “best”에 대한 검색 관심은 “cheap”에 대한 관심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한원아 ONE:A

가만히 있는 사람에게 친절하게 내려오는 영감은 없죠. 당근마켓 마케터가 모은 18가지 문장을 소개할게요. 여러분도 나만의 '영감 문장'을 수집해보세요.  
3아무도 알려주지 않은 <기획>과 <디자인적 기획>의 차이  an.other

디자이너는 기획적 마인드가 100% 있어야 하지만
정보수집의 기획을 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적 컨셉을 도출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4위. 케이크 사려면 '용기'가 필요한 카페? 
대학내일 뉴스레터 ㅣ 추천작가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 카페 ‘얼스어스’는 다회용 용기를 가져 가야만 케이크를 테이크아웃할 수 있는데요, Z세대가 지구를 위해 일상 속에서 참여하는 작고 귀여운 활동을 소개합니다.  
5위. 2020 B2B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콘텐타 ㅣ 추천작가

 84%가 콘텐츠 마케팅이 성공적인 경험이었다고 평가했는데요. 최종 구매결정 단계에서는 전환용 콘테츠로 '케이스 스터디/오프라인 미팅/웨비나와 온라인 이벤트'가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코로나로 인해 정말 많은 것들이 변했죠.  이 시대에 마케터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큐레이션했습니다. 변화한 마케팅 시장이 궁금하다면 확인해보세요.  >> READ
 
맥킨지에 따르면 상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는 사람들의 40%는 결국 취소하고, 3개월 이내에 구독을 취소하는 사람들도 3분의 1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이탈률을 최소화하는게 장기적으론 중요한 부분이죠.
🍈개인적으로 멜론이 참 잘하고 있는 것 같아요. 해지하는 순간 3개월도안 900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탈을 방지하고 있죠. 콘텐츠 서비스 중 이런 사례가 참 많은데요. 여러분은 어떤 경험이 있으신가요?  >> READ

자동차 마케터는 보통 자동차와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20~35세의 젊은 남성들을 타겟팅하겠죠. 암벽 등반과 하이킹을 즐기는 20세에게 광고가 노출되겠지만, 사실 그는 스포츠카 구입에 관심이 없고 친환경적인 자전거를 구입하고 싶어합니다. 소비자들은 우리 마음대로 틀에 맞춰지지 않아요. '구매 의도 데이터'를 기준으로 오디언스를 구축해보세요.  >> READ

콘텐타 작가님은 가장 많은 마케터에게 영향을 준 작가님입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O'PICKER가 되실 수 있어요. 
작가님들의 브랜딩을 위해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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