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 조직문화 #코로나19 오드리가 직접 뽑은 이번주 가장 영향력이 컸던 콘텐츠 들이예요. 좋은 작가들의 좋은 생각들이 여러분에게 영감과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래요. 2위. 우리 회사는 체계가 없어요 유디v l 추천작가 초기 스타트업일수록 체계가 필요하죠. 복지문화가 아니라 채용, 평가/보상, 팀체제, 의사소통구조, 의사결정에 관한 협업 체계부터 해결해야 해요. 3위. 왜 지금 라이브커머스인가? 곽팀장 라이브커머스가 핫한 이유는 소통외에도 판매자와구매자의 직거래를통해서플랫폼수수료를절감하고, 고객에게다시혜택을제공한다는 점이예요. 4위. 코로나19 이후 유통 시장 트렌드 오픈서베이 비축형 구매가 늘어난 시기에 3549층은 대형마트를 찾았지만 50대는 창고형 할인매장과 친환경 식료품점을 찾았어요.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코로나19 기간 동안 중심 상권에서의 소비가 크게 줄고 집 근처 동네 상권에서의 소비가 늘었어요. 그렇지만 진짜 변화는 코로나19를 겪은 이후에 찾아올 거예요. >> READ 3.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과는 어떻게 평가할 수 있을까? 비즈스프링 마케팅 콘텐츠에서는 노출수와 댓글, 공감수, 공유수를 자사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수, 메일링/구독수, 직접유입, 인플루언서 콘텐츠에 사용된 키워드로의 유입수 등을 확인해보세요. >> REA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