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밈 #UTM #페이스북셋팅 “나도 한때 20대였다고! Z세대라고 딱히 뭐 다르겠어?”라고 여기신 분이 있다면 이번 뉴스레터를 본 후 생각을 바꾸실 것입니다. ‘광고’를 대하는 Z세대의 태도 중 놀라운 사실들을 모았습니다. 4위. UTM의 응용과 채널 by 그로스해킹 LABBIT UTM 매개변수는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으나, 최소한의 규칙은 있습니다. GA가 구분하는 채널과 동일하게 매개변수를 세팅해야 합니다. 5위. 관짝소년단과
1일 1깡, 지금은 밈 전성시대 by 곽팀장 디지털시대에서 대중이 발굴하는 스타는 트렌디하거나 핫한 인물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다만 지난 기억 속에 특색 있는 캐릭터여야 합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유튜브 광고를 시작하려할때 어떤 광고 상품이 적합할지 고민이시죠? 디스커버리 광고, 인스트림광고, 범퍼 광고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사용자 행동 분석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 분석의 첫 단계는 분석에 사용되는 기초 용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본격적인 데이터 분석에 앞서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분석 용어들을 살펴보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구글의 신규 상품 출시 및 상품 업데이트 소식을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