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5월 3주차

오픈애즈

2020.05.26 18:40
  • 640
  • 0
  • 0
  • 0
#굿즈 #밈 #UTM #페이스북셋팅


 “나도 한때 20대였다고! Z세대라고 딱히 뭐 다르겠어?”라고 여기신 분이 있다면 이번 뉴스레터를 본 후 생각을 바꾸실 것입니다. ‘광고’를 대하는 Z세대의 태도 중 놀라운 사실들을 모았습니다.  

2위.  왜 '굿즈'전성시대가 되었을까? 
by 마케팅하는 천대리
왜 사람들은 이렇게 굿즈에 열광하고 있는 것일까요? 또 어떠한 요소들이 굿즈의 범위를 확장시켰는지 공유합니다. 
3위. 페이스북 셋팅 시 알아두면 유용한 세 가지 꿀팁! by 오피노
어쩌면 많은 분들께선 이미 알고 있는 기능일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잘 몰라서 활용하지 않고 있는 유용한 그 기능들!
4위. UTM의 응용과 채널
by 그로스해킹 LABBIT
UTM 매개변수는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으나, 최소한의 규칙은 있습니다. GA가 구분하는 채널과 동일하게 매개변수를 세팅해야 합니다.
5위. 관짝소년단과 1일 1깡, 지금은 밈 전성시대
by 곽팀장 
디지털시대에서 대중이 발굴하는 스타는 트렌디하거나 핫한 인물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다만 지난 기억 속에 특색 있는 캐릭터여야 합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유튜브 광고를 시작하려할때 어떤 광고 상품이 적합할지 고민이시죠? 디스커버리 광고, 인스트림광고, 범퍼 광고 등 다양한 상품에 대해 알아보세요.

사용자 행동 분석을 포함한 모든 데이터 분석의 첫 단계는 분석에 사용되는 기초 용어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본격적인 데이터 분석에 앞서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분석 용어들을 살펴보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구글의 신규 상품 출시 및 상품 업데이트 소식을 알아보세요.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opick
  • #오픽
  • #opicker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