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5월 2주차

오픈애즈

2020.05.19 23:02
  • 318
  • 0
  • 0
  • 0
#밀레니얼세대 #코로나19 #PR성과측정법

1위. Z세대가 광고를 대하는 뜻밖의 사실3   by 대학내일 뉴스레터 

 “나도 한때 20대였다고! Z세대라고 딱히 뭐 다르겠어?”라고 여기신 분이 있다면 이번 뉴스레터를 본 후 생각을 바꾸실 것입니다. ‘광고’를 대하는 Z세대의 태도 중 놀라운 사실들을 모았습니다.  

2위.  동기 부여는 회사가 책임져 주세요. 
by 유디v
"일하기 싫어요. 일하고 싶은 회사로 만들어 주세요." 밀레니얼 세대가 회사에 적응하는 방법
3위. 코로나 19 구매 트렌드 : 현재 가장 인기 있는 8가지 상품 카테고리  by 크리테오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부활동 자제로 인해 달라진 생활방식과 그에 따른 소비패턴 
4위. PR성과 데이터로 측정하는 법 
by 스타트업김테드
배포하는 PR의 성과는 어떻게 잡고 계신가요.
기사 배포 수? 포털 내 키워드 상위 노출? 
5위. 마케팅은 심플해야 제 맛이지
by 오피노
마케팅도 심플해야 한다. 왜냐고? 마케팅도 결국 사람 간의 대화이기 때문이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페이스북 자동 노출위치 타겟팅이 왜 좋은지? 그리고 적합한 상황과 적합하지 않은 상황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콘텐츠 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판매량을 늘리는 데에도 큰 도움이 돼요. 온라인 쇼핑몰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무자가 필요에 의해 만들기 시작한 매뉴얼이 아니라면, 겉보기에만 훌륭한 매뉴얼이 만들어지기 일수다. 매뉴얼의 핵심 기능에 집중하는 게 아니라 '매뉴얼을 위한 매뉴얼'을 만들기 때문이다. 그래서 매뉴얼에는 무엇보다 린(Lean)한 방식이 필요하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오픽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