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4월 2주차

오픈애즈

2020.04.11 15:40 조회수 508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4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오픈애즈에서는 매주 영향력 있는 콘텐츠 O'PICK을 큐레이션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콘텐츠를 유통하는 역할이 아니라 콘텐츠가 필요하는 순간과 사람들에게 잘 닿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SEO #구글애널리틱스 #업무커뮤니케이션

1위. 유입경로 시각화를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설정 가이드 by DMCU
세일즈 퍼널이 무엇인지, 왜 중요한지,
 그리고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어떻게 트래킹할 수 있는지 소개합니다.

2위. 업무 커뮤니케이션은 배운 적이 없어서 
by 유디v
업무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5가지 노하우 
3위. 카카오비즈보드광고,이제는 앱 설치 유도까지 가능하다는 게 사실인가요? by주식회사 바름
사실입니다. 그 방법이 궁금하다면, 
4위. 코로나19에 따른 산업별 변화 분석_1탄 온라인 쇼핑 by 엠포스
코로나가 바꾼 온라인 쇼핑행태  
5위. 구글에서의 상위노출을 위한 11개의 SEO 문안작성팁by 세계1주
Microcreatives가 전하는 SEO 문안작성 팁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모든 행동은 전환으로 이어져야 합니다. 그것이 궁극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이 살아남을 방법입니다. 콘텐츠 전략에 직간접적으로 전환(Conversion)을 연결하지 못한다면, 의미 없는 노력입니다. 그래서 온라인 쇼핑몰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간단정리했습니다.

본 보고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새롭게 접하는 분들, 특히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전략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화장품 브랜드 춘추 전국의 시대. 혹시 여러분도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를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세상에 없을 것 같은 원료 하나 있으면 되지 않을까. 안타깝게도 바로 다음 날이면 그 원료는 다른 수많은 경쟁자들이 카피할 원료가 되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opick
  • #오픽
  • #opicker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