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0월 3주차

오픈애즈

2019.10.19 00:37 조회수 772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0월 3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가 많이 찾아본 #웅크린생각들

자세한 내용은 각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마케터가 린 캔버스로 자사 비지니스를 이해하는 방법

/오피노 

 

린  캔버스라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창업을 하는 사람들에게만 유용한 도구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린 캔버스는 사업을 하는 사람만이 아닌 변화무쌍하게 변화하고 있는 시장과 비즈니스를 빠르게 꿰뚫어야하는 마케터에게도 무척이나 유용한 툴입니다. 

 

펼쳐보기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안할 것인가? 

/크리에이티브마인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확실하고 명확한 가치 제안이 담겨 있나요? 그것을 제안하고 전달하기 위한 일관된 전략을 실행하고 계신가요? 이제는 국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다이소의 예를 통해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펼쳐보기

 

 

활성 사용자(Active User) 개념잡기

/와이즈트래커 

 

DAU, WAU, MAU의 차이점을 잘 알고 계신가요?  앱 분석에서 사용되는 DAU(Daily Active User), WAU(Weekly Active User), MAU(Monthly Active User)와 같은 지표를 배워보세요. 

 

펼쳐보기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17선

/콘텐타 

 

우리 브랜드와 ‘결’이 잘 맞고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전문화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고 있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들을 눈여겨보시기 바랍니다.

 

펼쳐보기

 

 

 

 



 


 

  • #오픽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