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7월 1주차

오픈애즈

2019.07.05 18:13
  • 871
  • 0
  • 0
  • 0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위한 콘텐츠 작성 Tip 인트렌치컨설팅


광고가 아닌 순수 오가닉 검색량을 증가시키고 싶은 분들은 SEO 콘텐츠 작성 Tip 9가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bit.ly/2XskJTG 



 

 

2. ‘유튜브 공부족’ 2명 중 1명, “학원 안 가도 돼” / 블로터


유튜브는 지난 8월21일부터 27일까지 최근 3개월 내 배움의 목적으로 1회 이상 유튜브를 시청한 경험이 있는 15~69세 1천명을 대상으로 ‘유튜브 러닝 콘텐츠 활용 현황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들은 이틀에 한 번 꼴로 유튜브에서 러닝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https://bit.ly/2XquiO2 

 

 




3. 2019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에서 광고 시장 현황과 주요 미디어(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현황 그리고 이슈와 트렌드를 분석하였습니다. 

https://bit.ly/2XolGfL

 

 

 

 

4.  리타켓팅을 통한 시장의 확대 최연미

 

파괴적 혁신을 이루는 방법 중 하나는 기존 주요 고객층으로 인식되지 않았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크(MOOC) 서비스의 사례로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2KYVIJ4 



 

 

5. 보고 있나요? 미디어커머스 '왕좌의 게임' (2편) / 곽팀장


Instagram의 패션 파트너십 디렉터는 패션 팬들이 보통 100개 이상의 브랜드 계정을 팔로우한다고 말합니다.

전부는 아니라도 아래의 12개 브랜드 중 일부는 그 목록에 포함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bit.ly/2XqAoTE 

 

 

/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