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커머스 사이트가 놓치기 쉬운 디테일 / NHNAD UIUX lab
커머스 사이트는 사이트에서 일어나는 변화가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기민하게 대응합니다. 반면 눈에 보이는 큰 변화에 주목하다보니 디테일하고 사소한 부분을 놓치기도 합니다.
이번 칼럼을 통해 커머스 사이트에서 쉽게 놓치는 사소하고 디테일한 문제들에 대해 확인해보세요.
2. 10대-50대 세대별 미디어 이용행태_인포그래픽 / 나스미디어
10대는 인터테이너, 20대는 프로취향러, 30대는 핑거쇼퍼, 40대는 로열티만렙.
자세한 신조어 설명은 인포그래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의 그로스해킹 도입 사례 / 오피노
'그로스해킹' 거창해 보이고, 기술이 동반되어야 할 것 같고, 전문가가 아니면 어려울 것만 같습니다.
그러나 그로스해킹에서 중요한 것은 접근 방식과 마인드입니다.
어느 자그마한 요가원에 도입한 그로스해킹 사례를 통해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4. Sephora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최고의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인 이유 / 크리테오
뷰티 전문기업 Sephora는 어떻게 오프라인 시장 뿐 아니라 온라인 시장까지 장악할 수 있었을까요?
Sephora의 사례로 구매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웹사이트에 붙잡아 둘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5. 네이버 검색엔진 최적화 시작을 위한 4가지 준비 사항 / 트윈워드
최근 2~3년간 네이버는 새로운 검색 알고리즘과 뷰 검색 도입 등 많은 변화를 보여주었는데요.
네이버와 구글을 포함한 국내 검색 엔진의 지형 변화와 네이버 검색 알고리즘의 변화, 그리고 실질적으로 네이버 SEO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