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공장 견학이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요? 5~7세 자녀 가구에서 인지도 높은 hy(한국야쿠르트)의 견학프로그램이 인기
2025.09.24 18:0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락토핏이 85.3%로 유산균 인지도 1위, hy는 자녀 가구 특화 ‘hy팩토리’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심 유도
지난 7월 DMC리포트가 20~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유산균 영양제 브랜드 인지도는 종근당건강 ‘락토핏’이 85.3%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센트룸 ‘프로바이오’(40.8%),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40.4%), 세노비스 ‘슈퍼바이오틱스’(33.3%) 순으로 나타났다. 한편 6위를 차지한 hy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인지도를 자녀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5~7세 자녀를 둔 가구에서 30.8%로 상대적으로 높게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hy는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관심을 가질 만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바로 ‘hy팩토리 ’ 견학 프로그램이다. 이곳은 6세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단순한 견학이 아닌 교육과 재미를 결합한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DMC리포트의 추천 콘텐츠 Top 3!
☑️ "엄마가 모르셔서 그렇지 요즘은 다들 이렇게 입어요😝
" 올해 1~8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오타쿠 티셔츠' 검색량 800% 증가📈(출처: 지그재그)
최신 소비자 구매 성향 알아보기🔎 <2025 의류 업종 보고서>
" 올해 1~8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오타쿠 티셔츠' 검색량 800% 증가📈(출처: 지그재그)
최신 소비자 구매 성향 알아보기🔎 <2025 의류 업종 보고서>
☑️ 🥖전 세계 11위, 아시아 1위 K-빵 값🍞(출처: 글로벌 생활비 통계 사이트 ‘눔베오’)
올해 7월 기준, 2020년 대비 빵 소비자물가지수 38.5%↑
식음료 고물가에 소비자의 대처는⁉️ <2025 식음료 업종 보고서>
올해 7월 기준, 2020년 대비 빵 소비자물가지수 38.5%↑
식음료 고물가에 소비자의 대처는⁉️ <2025 식음료 업종 보고서>
☑️ '1인가구는 청년이 많다 ?!'❌🙅 ♀️
서울시 1인 가구 비중(39.9%) 급증 요인으로 지목된 '황혼 이혼'💔
서울시 1인 가구 비중(39.9%) 급증 요인으로 지목된 '황혼 이혼'💔
1인가구 제대로 타깃하고 싶다면🎯
<2025 Target Audience Report_1인가구> 확인 필수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받아가세요 🤗 (아직 많이 남아있어요🗣️)
- 공장 견학이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요 5~7세 자녀 가구에서 인지도 높은 hy(한국야쿠르트)의 견학프로그램이 인기.pdf 파일 다운로드
#유산균
#영양제
#한국야쿠르트
#hy팩토리
#hy공장견학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