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사례 리포트] 브랜드의 인플마 성공 story...⭐️ 그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W컨셉, CJ제일제당, 대학내일 등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를 담았습니다.

데이터로 증명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전략: 전환율을 높이는 비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브랜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기업이 '노출'에만 집중하며 실질적인 '전환'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놓치고 있습니다. 오늘은 데이터 기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피처링'이 어떻게 브랜드를 성공으로 이끌고 있는지, 그 비밀을 확인해 보고자 합니다.
단순히 팔로워 수가 많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곧 성공을 의미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이제는 얼마나 많은 사람에게 '보여지는가'를 넘어, '고객의 행동으로 이어지는 실질적인 매출 전환'이
성공적인
데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서칭: 데이터 기반으로 우리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인플루언서를 선별합니다.
예상 성과 분석: 캠페인 시작 전 인플루언서의 예상 성과와 효율을 예측합니다.
콘텐츠 퀄리티 분석: 데이터 기반으로 최적화된 콘텐츠 전략을 수립합니다.
성과 트래킹 및 recap: 업로드된 콘텐츠의 성과를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명확한 데이터 지표로
ROI 를 입증합니다.
캠페인 배경/목적: 다수의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온라인 매체
광고 소재 로 활용하여 자사몰 유입 및 구매 전환 효율을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피처링 의 전략: 인스타그램, 유튜브,틱톡 등 다양한 SNS에서가성비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인플루언서 제작비를 절감하여 광고비 확대를 이끌었습니다.
활용
솔루션 :피처링 솔루션 을 통해 양질의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인플루언서를 빠르고 쉽게 선별하고, 월 평균 180건 이상의 콘텐츠 성과를 자동 트래킹했습니다.
캠페인 성과:
틱톡 마이크로 크리에이터 기반솔루션 을 통해 ROAS 1,000% 이상을 달성했으며, 누적 콘텐츠 조회수 약 2,930만 회(월 평균 419만 회)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