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개인적인 관심사와 선호를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있게 표현하는 2030대, 이들을 겨냥한 프로야구 구단 유니폼 굿즈 인기

DMC미디어

2024.09.06 08:00
  • 143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의류 구매 경험이 있는 722명을 대상으로 취미, 좋아하는 연예인 및 스포츠 구단 등 개인적인 관심사가 드러나는 패션 스타일링 시도 여부에 대해 조사했다.
그 결과 4명 중 1명 가량(24.8%)은 관심사가 드러나는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이러한 추세에 주목한 한국프로야구(KBO) 구단들은 다양한 IP와 협업하여 구단만의 특색이 돋보이는 유니폼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 [TBCB202400017] 개인적인 관심사와 선호를 패션 아이템으로 개성 있게 표현하는 2030대, 이들을 겨냥한 프로야구 구단 유니폼 굿즈 인기.pdf 파일 다운로드
  • #패션/뷰티
  • #굿즈
  • #유니폼
  • #KBO
  • #스포츠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