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속적인 고물가에 구독 서비스로 몰리는 소비자들 ➿ |
고물가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구독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장 상황을 반영하듯
온라인 콘텐츠로 한정되었던 구독 서비스가 가전과 식료품, 생활 서비스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LG전자를 비롯해 많은 기업들이 새로운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구독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빅데이터로 알아본 구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 구독 서비스가 인기를 얻게 된 이유 📍 이제는 가전, 과일도 구독하는 시대! |
![]()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