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탁은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마케팅에 반기를 들며 ‘Don’t Buy. Just Borrow’ 캠페인을 진행함 단순한 업사이클 제품을 넘어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하며, 여타 기업들의 귀감이 되었다.
DMC미디어의 생각
“사지 마세요, 빌리세요”. 프라이탁, No 블랙 프라이데이 선언...뚝심있는 브랜드 철학의 관철로 여타 기업의 귀감이 돼
프라이탁은 소비 욕구를 자극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마케팅에 반기를 들며 ‘Don’t Buy. Just Borrow’ 캠페인을 진행함 단순한 업사이클 제품을 넘어 ‘지속가능성’의 브랜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하며, 여타 기업들의 귀감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