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여러분의 의견을 들려주세요.
온라인 시장의 다양한 이슈와 광고 상품에 대한 토론이 열리는 공간입니다.
  • 2016.11.15
  • 참여 49

SNS마케팅, 어멋 이건 해야해! 아니, 포털 광고로 충분해!

꼭 해야한다
78%
투표하기
포털 광고로 충분하다
22%
투표하기

주제


 

모바일 기기와 통신환경의 발달로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변화와 함께 급성장을 한것이 SNS입니다.

 

SNS는 나의 소식을 남들과 공유하고, 남들은 또 다른 남들의 소식을 공유하며 또 다른 사회를

구축하는데에 큰 몫을 했고, 통신기술과 기기의 발전으로 지금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용자들이 모여있는만큼, SNS 플랫폼을 통한 광고 상품들이 다수 출시되어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포털사이트를 통해 이미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광고를 하고 있었는데,

또 다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여 SNS 마케팅을 추가로 진행해야할까요? 

 

블로그가 그러하듯, 과연 사용자들은 SNS를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받아들일까요?

 

여러분께서는 SNS 마케팅에 대해 어떠한 생각들을 가지고 계신가요?  

여러분의 경험과 생각을 자유롭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토론기간 : 11/15~11/28 (2주) 

 

 

NEXT Topic

Coming Soon... 

 

SNS 광고 집행 필요성에 대해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은 오픈애즈의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오픈칼럼에 게재하였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SNS 광고 집행 필요성에 대한 오픈애즈의 생각

댓글 (4)

  • 이코리님의 꼭 해야한다 의견

    어느 광고매체나 완벽함은 없죠. 광고비가 더블로 나가는 부분이 부담이 된다면 기존 포털에 사용하는 광고비 일부라도 SNS광고를 진행해보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실패를 하더라도 값진경험을 통해 광고주라면 지속적인 트렌드를 파악/체감하는게 중요할 것 같아요 : )

    2016-11-18

  • 수분크림님의 포털 광고로 충분하다 의견

    블로그 글 믿을만한게 많이 있나여...가격은 엄청비싸던데...
    일년에 백만원 막 일케 하면 글 몇개써준다고 하더라고요...결국 다 광고...
    차라리 내돈내고 검색어 검색되게 하는게....더 나은것같네요..

    2016-11-16

  • 한마디의견님의 꼭 해야한다 의견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예산을 어떻게 잘 사용하느냐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디어믹스를 짤 때 각 매체별 특성에 맞는 KPI를 설정하고 운영하는 것처럼 적정 예산을 분배하여 중장기적인 플랜으로 접근한다면 투자대비 효율이 좋은 광고가 SNS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6-11-21

  • delight님의 꼭 해야한다 의견

    이왕이면 포털과 SNS, 둘 다 집행하는 것이 좋겠죠(예산이 충분하다면...)
    근본적으로 매체가 가지는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기대 고객'과 '기대 효과'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매체를 잘 이해하고 목표와 예산을 편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습니다!

    #결론은광고예산

    2016-11-21

오픈 토크
참여하기 전에
읽어주세요!

  • 오픈 토론은 상품간의 우열을 가리거나, 의견의 다름을 확인하기 위한 자리가 아니며, 서로의 의견을 인정하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곳입니다.
  • 확인되지 않은 내용을 게시하실 시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에 대한 기본 예의가 부족하거나 특정 매체사에 대한 근거 없는 비방글은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 달기

오픈토크 댓글 달기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