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인기있는 2분 이상의 소셜 영상 브랜드 사례

오픈애즈

2018.09.19 23:40
  • 279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인기있는 2분 이상의 소셜 영상 브랜드 사례

5 Brands Doing Great Long-Form Social Videos


'15초'가 기본이었던 영상 광고가 점점 더 짧아지는 요즘 트렌드. 스마트폰으로 인해 가볍고 짧은 영상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고,

쇼트비디오 열풍으로 유튜브, 네이버 등의 주요 미디어 또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트렌드에 반해, 영상 길이가 긴 형태가 다시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면 어떨까요?

대부분이 짧은 형식의 동영상을 활용하지만Hootsuite에서는 페이스북에서 롱비디오가 이용자들의 더 깊은 주의력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런 롱비디오(long-form video)로 이용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5개의 브랜드 사례들을 확인해보세요. 


-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full version 번역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셜 영상에 있어서 롱비디오(long-form) vs. 쇼트비디오(short-form) 장점

Hootsuite의 소셜 비디오/ 마케팅 전문가인 크리스틴 콜링(Christine Coling)에 따르면 소셜 비디오를 제작하는데 있어서 둘 중 하나를 고르기 보다는,

각 유형의 장점과 상호 보완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 동영상 시대의 제 2막, 쇼트비디오



index

현대(Hyundai)


파타고니아(Patagonia)

  


달러 쉐이브 클럽(Dollar Shave Club)

 


버즈피드(Buzzfeed)



 

에어비앤비(Airbnb)

 

   

 -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인기있는 2분 이상의 소셜 영상 브랜드 사례.pdf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 동영상제작
  • #소셜동영상
  • #소셜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