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2030 데이팅 앱 소비 트렌드 / 예약 기반 출퇴근 카풀 서비스 출시

오픈애즈

2019.03.14 14:28
  • 142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30 데이팅 앱 소비 트렌드  

데이팅 앱 아만다를 운영 중인 넥스트매치가 지난해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1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데이팅 앱 이용 트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사용자들은 하루 평균 16회 데이팅 앱에 접속하며, 가장 많이 접소하는 시간대는 저녁 10시여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가장 많은 달은 1월, 가장 많은 계절은 겨울이였습니다. 넥스트매치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데이팅 앱 이용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며 "아만다는 진지한 연애 상대를 만나는 것에 중점을 두고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꾸준히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2030 데이팅 앱랭킹]

#예약 기반 출퇴근 카풀 서비스 출시 

위츠모빌리티가 예약에 기반한 장거리 출퇴근 카풀 서비스 '어디고'를 출시했습니다. 어디고는 여성 드라이버와 여성 라이더끼리 매칭해주는 여성전용 옵션도 제공합니다. 또한, 회원 추천 프로그램으로 일어난 회사수익의 30%를 매월 상위 랭킹 25%의 사용자들과 공유한다고 합니다. 

 

#CJ 오쇼핑, 당일배송 확대 

CJ오쇼핑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긴급회수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배송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합니다. 3월부터 TV상품 긴급회수 서비스를 도입하여 대한통운과 함께 운영 중인 전담 배송조직의 인력충원과 IT 서비스 개선을 통해 회수를 요청한 물량의 최대 40%를 요청이 접수된 당일에 회수한다고 합니다. 또한, 앞으로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 장소에서 상품을 회수할 수 있는 '홈픽 서비스'의 추가 도입을 고려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카풀
  • #아만다
  • #데이팅앱
  • # 어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