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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확장소재 노출영역 PC확대 / 쿠팡, 검색상품광고 정식 도입

오픈애즈

2018.11.16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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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카오 확장소재 노출영역 PC확대 

카카오 키워드광고 확장소재가 어제 15일부터 기존 모바일영역에서 PC까지 노출이 확대되었다고 합니다. 노출영역은 Daum과 제휴매체의 모바일 앱/웹, PC 통합검색 및 카카오 샵탭 내 프리미엄링크 영역이 포함됩니다. 

 

#쿠팡, 검색상품광고 정식 도입  

쿠팡이 정식으로 모바일 앱에 특화된 검색상품광고 1.0버젼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검색 결과에 1개 광고만 노출시켜 소비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만족도와 가격경쟁이 가장 우수한 '아이템 위너' 보유 판매자들만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상품명 위에 '광고'라는 단어가 함께 표기됩니다. 이 상품은 클링 당 과금 (CPC)방식으로 운영되며, 여러 판매자가 같은 검색어에 입찰하면 가장 높은 CPC를 제시한 상품 1개만 노출됩니다.  

 

#미세먼지 차단된다는 화장품 광고 

최근들어 미세먼지가 더 심해져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찾고있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세먼지 차단 기능성 화장품 중 절반은 제대로 된 증거자료를 갖추지 못했다고 합니다때문에, 식약처는 이들 업체에 대해 광고를 중단하는 행정처분을 내릴 방침입니다. 신생 브랜드 뿐만 아니라 유명 회사 제품도 기능 효과에 대한 근거 없이 판매 중인 제품이 많아 식약처는 적발 제품에 광고 내용 시정 조치를 내릴 예정입니다. 

 

#뱅크샐러드, 신용 올리기 서비스 출시 

자산 관리 서비스앱 뱅크샐러드가 신용 올리기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신용점수 재산정에 필요한 서류 제출 과정을 간소화하여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신용등급 확인부터 점수 향상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돼 바쁜 일상에서도 초고속 신용 관리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뱅크샐러드는 통신료납부내역, 연금납부내역, 전년소득 등 비금융정보를 뱅크샐러드 앱에서 자동으로 신용평가사 KCB 올크레딧으로 전송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신용등급을 향상시킬 수 잇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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