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쇼핑 앱으로 매장 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How Shopping Apps Drive In-Store Purchases and Improve Brand Perception

오픈애즈

2018.02.07 1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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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조사에 다르면, 38.7%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앱을 통한 쇼핑'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쇼핑 앱에 대한 인식이 낮았지만, 지금은 평균 객단가, 전환수 등의 지표에서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사이트보다 앱이 더욱 효과적인 성과를 나타내는데요.  


소비자들은 쇼핑 앱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쇼핑 앱에 원하는 기능은 어떤 것인지 궁금하다면

Localytics 'How Shopping Apps Drive In-Store Purchases and Improve Brand Perception'의 번역본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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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앱으로 매장 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How Shopping Apps Drive In-Store Purchases and Improve Brand Perception 

 

 

살짝만,

 

01ㅣ 앱 사용자 중 48%는 개인화 된 푸시 알림을 받고 매장에서 구매하였다. 

02ㅣ 앱 사용자 중 62%는 구매 이후 받는 메시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03ㅣ 앱 사용자 중 58%는 리마케팅을 불편하게 느끼고, 짜증을 느낀다.

04ㅣ 쇼핑 앱에서 가장 원하는 기능은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는 기능이다.

05ㅣ 2018년 쇼핑 앱을 위한 3가지 전략

-쇼핑 앱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유도해보세요.

-구매자에게 후속 메시지를 보내세요.

-제품에 '실제 관심을 보이는 유저'에게만 리마케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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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Localytics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 쇼핑앱으로 매장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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