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오픈애즈

[세계1주] 소셜미디어 광고 트렌드, 5000명의 마케터에게 물어봤다.

  • 2016-06-27
  • 조회수 770
  • 공유수 0
태그
구글플러스
링크드인
세계1주
세계1주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광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핀터레스트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공유하기


최근 대부분의 마케터분들이 기존 검색, 배너광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Marketer chart에서 소셜 미디어 광고의 트렌드를 알아보기 위해 미국의 마케터 5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마케터들이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어렵게 느끼고 있으며,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효과를 정확히 측정하기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매력적인 마케팅인데요.  

수 많은 소셜 마케팅 플랫폼 중 페이스북은 단연 가장 선호되는 채널로 이용될뿐 만 아니라 마케터의 90%정도가 정기적으로 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하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는 구글(39%),트위터(18%), 링크드인(17%), 그리고 핀터레스트(15%) 광고 순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B2B마케터와 B2C마케터 사이에서도 차이점이 있었는데요.  

B2B마케터들은 링크드인과 슬라이드 쉐어를 훨씬 더 많이 사용하는 반면, B2C 마케터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마케터들이 기본적으로 소셜미디어 광고를 진행하고 있지만,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적절한 소셜미디어를 선택하여 한 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Despite those headwinds, marketers are active on various social platforms. For now, the most popular platform is Facebook (93%), followed by Twitter (76%) and LinkedIn (67%). The second-tier of platforms in terms of current usage are YouTube (53%), Google+ (49%), Instagram (44%), and Pinterest (40%), while other platforms haven’t seen adoption of more than 1 in 8 respondents. " 



READ MORE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
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