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오픈애즈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7월 5주차

  • 2020-07-31
  • 조회수 137
  • 공유수 0
태그
OPICKS
오픽
공유하기
#SNS트렌드리포트 #가짜사나이 #오팔세대



SNS 통합분석통계 서비스 건돌이닷컴에서 2020년 상반기 SNS 트렌드 리포트가 발행되었습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2020년 상반기 동안 각 플랫폼별로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확인해보세요. 
또한, 코로나 19가 장기화되어 언택트 서비스 시대가 앞당겨졌습니다. 
2020년 하반기에는 어떤 SNS 언택트 트렌드가 있을지도 함께 체크해보세요.

2위. 느리지만 가장 빠른 세대, 58년 개띠 
by 나무늘보
전까지만 해도 5060 세대를 대표하는 키워드는 정년과 퇴직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열정을 멈추지 않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며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3위.왜 '가짜 사나이'에 열광하는가? 
by 곽팀장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 영상 탭을 휩쓸고 있는 예능 콘텐츠가 화제입니다.이 컨텐츠는 7월 한 달간 누적 조회 수 1,000만 회 이상을 확보하면서 강력한 디지털 시대의 예능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4위.네이버 GFA 광고와 분석 설정 방법
by 비즈스프링
네이버 GFA란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깃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5위."요즘 뭐가 제일 잘나가?" 유튜브 로 트렌드 파악하는 법 by 더퀘스트
트렌드 파악의 시작은 인기 영상부터! “자고 일어나면 새로운 트렌드가 생겨나는 요즘  6개월만 지나도 철 지난 이야기가 됩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아직도 콘텐츠 마케팅을 오해하고 있느 사람들이 많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검색 순위를 올리는 도구 쯤으로 생각하거나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단순한 광고방식으로 여기는 경우도 흔합니다. 이런 다양성을 잘 살려 특별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8개 기업을 소개합니다.
 
채널의 생애 주기는 크게 혼란기, 안정기, 폭풍 성장기, 침체기로 나눠 볼 수 있고 어떤 주기에 있느냐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섭외 전략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글에서 단계별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2020년 상반기 주요 업종별 앱 사용량 현황과 앱 사용자 수 비교분석 결과를 발표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