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드엠의 매거진

2020 상반기 인플루언서 커머스 보고서

오드엠

2020.07.17 23:30
  • 188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안녕하세요,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입니다.

 

2020년 상반기 들어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며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했습니다. 유통업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없애고,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다양한 형태로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오드엠은 최근 e커머스의 도약, 인플루언서 커머스의 진화, 온라인 소비의 보편화를 반영하는 지표들 중 하나인 애드픽 커머스 부문의 상반기 동향을 정리해 보고서를 발행했습니다. 보고서에는 애드픽 커머스의 성장 규모, 인플루언서 활동 추이, 마이크로·나노 인플루언서들의 특성, 소비 트렌드 등 인플루언서 커머스 관련 주요 동향과 성과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본 보고서에서 오늘날 산업의 주축이 된 커머스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라는 장르와 결합해 어떤 성과를 만들고 있는지, 어떤 잠재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보고서 전문은 애드픽 사이트 내 블로그(https://bit.ly/3966zdA)에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 # 성과형마케팅
  • # 커머스마케팅
  • # 디지털마케팅
  • # 트렌드리뷰
  • # 퍼포먼스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