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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광고와 분석 설정 방법

비즈스프링

2020.07.22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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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FA’ 무엇인가요?

 

네이버의 디지털 소비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광고 플랫폼 

‘네이버 GFA란?’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등 다양한 타깃팅 조합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할 수 있는 잠재 고객들을 빠르게 찾아냅니다. 또한,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광고의 효율을 자유롭게 제어하여, 최종 마케팅 KPI에 맞는 맞춤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GFA를 통해 네이버 모바일 메인은 물론, 스마트채널, 서브 및 밴드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이미지형 및 네이티브형, 이미지 슬라이드형, 동영상형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성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이미지/동영상 광고를 네이버 메인/서브, 밴드 등 주목도 높은 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할 수 있는 기회, 실시간 입찰과 관심사 235개의 세밀한 타겟팅 설정을 제공합니다. 결국, 네이버 GFA(성과형 광고 플랫폼)을 이용하면 잠재 고객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유연한 마케팅을 설계하여 효과적인 광고를 실행할 수있습니다.

 

그럼 비즈스프링 로거 & 컨버젼을 어떻게 이용해야

유연하고 효과적인 네이버GFA 광고를 할 수 있을까요?

– 로거™ ‘광고매체별 주문/매출’리포트에서 네이버 GFA 성과를 한 눈에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컨버전™ 에서 네이버 GFA 광고 기여성과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1. 로거™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리포트에서 네이버 GFA 성과를 한 눈에 분석할 수 있습니다.

 

 

 광고매체별 주문/매출

 

 

광고 매체를 통해 접속하는 방문자에 한하여 각 광고 매체별 방문수, 주문수, 방문당주문율, 매출액, 방문단매출액을 나타낸 리포트입니다. 본 리포트를 통해 실제 매출전환율이 높은 광고매체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 LOGGER™에서 네이버GFA 트래킹 설정방법 영상으로 바로보기 

 

 

2. 컨버전™ 에서 네이버 GFA 광고 기여성과를 비교 분석할 수 있습니다.

 

 

컨버전 리포트

 

‘CTS 성과’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광고의 성과를 4가지의 성과기준과 측정지표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1) 수집된 광고매체/광고명(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성과값을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캠페인성과, 직접성과로 분류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ONVERSION™에서 네이버GFA 트래킹 설정방법 영상으로 바로보기  

 

그럼 효율적인 광고 성과 측정으로 효과적인 캠페인 광고를 로거를 통해 경험 해보시길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채널을 통해 고민하고 계신 문제들을 나눠주시기 바랍니다.

 

02-6919-5514 |  ad@bizspri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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