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J인터렉티브의 매거진

2020 동남아시아 디지털 마케팅 미디어&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JnJ인터렉티브

2020.05.26 19:11
  • 153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3

전 세계의 디지털 시장이 이제는 성장기와 함께 첨단 인프라를 바탕으로 단단하게 내실을 다져가는 요즘,

동남아시아의 국가들은 눈에띄는 성장세를 바탕으로 지금까지도 빠르게 디지털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동남아시아의 각 국가들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과연 어떤 준비가 필요할까요?

 

이들은 각 국가별로 다른 유저 특징과 콘텐츠 선호도 및 양상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국가마다 명절과 같은 시즌 별 이슈또한 빼놓을 수 없는 체크사항 입니다.

사용하는 현지 로컬 미디어나, 주요 유저들의 분포 현황, 유저 선호도 또한 국가마다 어떤 크리에이티브의 형태와 스토리에 높은 반응을 보이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유저들간의 개성도, 선호도도 너무 다른 동남아시아의 국가들을 하나하나 다 맞춰 캠페인을 준비하고 타겟팅을 하려면 너무 많은 리소스가 필요하겠죠?

 

 

동남아시아 디지털 시장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에는 각 국가별로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에 관련된 인사이트 자료를 소개합니다.

각 국가별로 어떤 사항을 체크하고 준비해야하는지 한번 간략하게 살펴볼까요?

 

 

1. 빠르게 성장하는 동남아 시장, 국가별 현지화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2. 현지 로컬 미디어를 사용하여 현지 유저의 일상에 보다 스며들어야 합니다.

3. 반응이 우수한 크리에이티브를 분석하여, 각 국가의 문화와 선호도에 어울리는 소재 제작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바로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바로보기

 


 


 

 

 

  • [JnJ Interactive] 2020 동남아시아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pdf 파일 다운로드
  • # 인사이트
  • #글로벌마케팅
  • #동남아시아
  • # 크리에이티브
  • #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