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오픈애즈

네이버, 1분기 온라인 결제 1위 / 인스타그램, 댓글 일괄 삭제 기능 추가

  • 2020-05-20
  • 조회수 443
  • 공유수 0
태그
네이버
오늘아침
오늘의집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네이버, 1분기 온라인 결제 1위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 1위는 네이버였습니다. 2위는 쿠팡, 3위는 이베이코리아, 4위는 11번가가 차지했습니다. 와이즈앱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한국인은 네이버에서 5조8300억원을 결제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령대별로는 20대가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서비스는 네이버, 쿠팡, 배달의 민족, 이베이코리아 순이였으며, 30대는 네이버, 쿠팡, 이베이코리아, 11번가 순이였습니다. 

 

#오늘의집, 누적 다운로드 1천만 돌파 

오늘의집이 지난 4월 기준 앱 다운로드 1천만건을 돌파했습니다. 작년 4월 500만 다운로드 돌파 후 1년 만에 2배 성장을 이룬 수치입니다. 오늘의집 가입자 수는 2020년 5월 기준 810만명이며 온라인 집들이 콘텐츠부터 스토어, 전문가 시공 서비스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번에 제공 중입니다.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 대표는 "사회적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주거 트렌드가 변화하면서 더욱 많은 분들이 활용하는 서비스스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인테리어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 해 나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인스타그램, 댓글 일괄 삭제 기능 추가 

인스타그램이 댓글을 최대 25개까지 일괄 삭제할 수 있는 기능등 이용자 권한을 강화한 안전 기능을 추가 도입했습니다. 또한, 원치 않는 교류를 일괄관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피드에 올린 사진이나 동영상에 부정적인 댓글이 많이 게시되는 경우 이를 관리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최대 25개의 댓글을 일괄 삭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향후 인스타그램은 댓글창 상단에 원하는 댓글 몇 개를 고정해 계정의 분위기를 원하는 대로 조성할 수 있는 '댓글 고정' 기능을 시범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