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중심으로 IGTV 개편 / 배달의민족, 5월 1일부터 수수료 체계 원상복구

오픈애즈

2020.04.20 14:33
  • 115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페이스북, 이용시간 관리 기능 강화 

페이스북이 사용자들의 이용시간 관리 기능을 한층 강화합니다. 페이스북이 업데이트한 대시보드에서는 일일 이용 시간, 주간 대 야간 이용 시간 비교, 주간별 업데이트 및 방문 횟수 등 이용자가 페이스북 앱에 머무는 시간에 대한 추가적인 통계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시간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 숨기기'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수면시간, 근무시간,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 등 여러 상황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해당 기능은 iOS 전용으로 안드로이드용은 올해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중심으로 IGTV 개편 

인스타그램이 자사의 동영상 전용 플랫폼 IGTV 메인 화면을 크리에이터 중심으로 개편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이번 개편을 통해 각 사용자의 흥미에 맞도록 매칭된 크리에이터들을 상위에 배치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최근 크리에이터를 확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하며

 

 

#배달의민족, 5월 1일부터 수수료 체계 원상복구 

배달의민족이 5월 1일부터 수수료 체계를 기존의 울트라콜 체제로 원상복구한다고 합니다. 수수료 체계가 원상복구되며 가맹점주들은 이전에 해지한 울트라콜, 오픈리스트를 재신청해야합니다. 신청 후 실제 광고 집행까지 약 5일의 시간이 소요되며, 이달 새로 도입된 정률제 광고상품 오픈서비스는 오는 30일까지만 운영됩니다. 또한, 내달 1일부터 재운영되는 오픈리스트는 오는 23일부터 광고신청을 받으며 오픈리스트는 울트라콜 상단 3개 위치에 이전과 동일하게 노출되며 신청한 가게 중 랜덤으로 노출됩니다. 또한, 정액제 광고 상품 '울트라콜'은 오는 16일부터 광고 신청을 받습니다. 

 

※ 닷다 앱(안드로이드)을 통해서는 마케팅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들의 소식을 받아볼 수 있어요!

 

 

 

  • #인스타그램
  • #배달의민족
  •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