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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쇼핑광고 똑똑하게 활용하기

주식회사 바름

2020.02.26 18: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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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광고를 이용하거나 소셜커머스 플러스광고를 이용하기도 하죠. 많은 사용자들이 해당 플랫폼을 이용하기에 우리는 네이버나 오픈마켓 등에서 쇼핑 제품이 상담에 노출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그런데 나날이 점유율이 높아져가는 구글에서는 쇼핑 제품을 노출할 수 있는 쇼핑광고를 시도하지 않으셨나요?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는 구글 쇼핑광고에서 구글 마케팅 플랫폼과 연계하여 구글 광고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구글 쇼핑광고 어떻게 하죠?

 

 



구글 쇼핑광고는 제품 이미지, 가격, 브랜드이름을 구글 검색 화면 상단 또는 우측화면에 배치하여 줍니다. 구글 검색광고 캠페인을 이용중이라면 검색광고와 더불어 새로운 노출 지면을 확보하는 셈이죠. 몇가지 추가 기능을 더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 따른 광고 집행이 가능토록 해줍니다.

 

만약, 지역비즈니스를 겸하는 경우 로컬 인벤토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비즈니스 도구에 등록된 업체의 정보를 디테일하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만약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면 머천트센터 데이터를 활용해 즉각적으로 반영해보세요.

 

 


 

구글 쇼핑광고 적은 비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죠.

 

 


 

 

페이스북 카탈로그를 등록해보았다면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구글 머천트 센터를 이용해 제품을 등록하고 다양한 자사 제품을 각각 제품 특성에 맞게 노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광고 시스템은 현재 기계 학습 기능으로 인해 스마트캠페인의 성과가 높죠. 구글 쇼핑광고 또한 스마트캠페인을 활용해 구글 광고 데이터와 결합된 쇼핑 흐름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 쇼핑광고 진행 후 바로 적용될까요?

 

 


 

 

등록된 제품 갯수와 상관 없이 제품 승인만 완료된다면 바로 노출과 유입이 시작되죠. 그런데 제품 등록은 어렵지 않을까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바름은 구글 쇼핑광고 등록 및 머천트 센터 검토, 승인에 대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해둔 상태입니다. 구글 쇼핑광고를 진행하고 싶은데 혼자서 하기 벅찬경우 바름의 디지털마케터 담당자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하고 원하는 시기에 광고를 집행해 볼 수 있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노하우와 더불어 구글 쇼핑광고 노하우를 계속해서 축적해나가고 있는 바름은 구글공식파트너사로 구글광고를 더 전문적으로 관리,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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