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SNS 광고 집행 필요성에 대한 오픈애즈의 생각

오픈애즈

2016.11.29 18:01
  • 144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안녕하세요? 오픈애즈입니다. 

 

이번 오픈토크는 SNS광고의 필요성에 대한 찬반 토론이었는데요.

투표는 총 46명이 참여해주셨습니다.

 


1. 광고비가 부담된다면 포털광고의 광고비를 조금 줄여서 SNS 광고를 집행해보는것이 좋다.

2. 예산을 적절하게 분배하여 여러가지 광고 매체를 믹스하는것이 중장기적인 기대 효율이 높다.

3. 기대 고객군이 다르기 때문에, 목표를 명확히 설정한다면 충분히 효과적일 수 있다.

(▶ 오픈토크 보러가기)

 

위와 같이 정리해볼 수 있겠으며, 반대 의견은 'SNS 광고를 과연 신뢰할 수 있는지'를 말씀해주셨습니다.

 

SNS 광고를 추가로 집행하는데에 부담을 느낀다면 기존 포털광고의 예산을 조금 축소하여 SNS 매체로 배분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매체를 믹스하여 다양한 고객군을 확보하고, 중장기 플랜으로 업체에 대한 인지도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확대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부분의 중/소형 광고주님들은 포털광고만 집행을 하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이번 오픈토크를 계기로 파급력이 강력한 SNS 매체를 이용해보시고, 온라인 마케팅에서의 새로운 인사이트를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드리며, 다음 한 주 동안은 오픈토크를 진행하지 않고

여러분들께서 토론하고 싶은 주제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받아보고자 합니다.

 

평소에 토론하고싶던 마케팅 관련 주제나, 다양한 광고 시스템 내에서의 기능들이 있다면 자유롭게 의견 부탁드립니다.

주신 의견 중, 토론주제로 선정이 된 의견 제안자께는 오픈애즈에서 준비한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D

 

 

*참여방법

1. 이벤트 당첨 후 상품 발송 등의 편의를 위해 오픈애즈 회원가입 후 

2. 토론하고 싶은 주제를 댓글로 달거나 openads@openads.co.kr 로 메일발송 (▶댓글쓰러가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오픈 컬럼